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4:41
연예

'마녀식당' 윤지온, 훈훈하고 다정한 이상적 남친상

기사입력 2021.07.20 14:12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배우 윤지온이 ‘마녀식당으로 오세요’에서 훈훈하고 다정한 '이상적인 남친상'의 결정체로 분해 여심을 저격한다.

윤지온은 오는 23일 오후 4시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마녀식당으로 오세요’에 안성호 역으로 출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마녀식당으로 오세요’는 대가가 담긴 소원을 파는 마녀식당에서 마녀 희라(송지효 분)와 동업자 진(남지현), 아르바이트생 길용(채종협)이 사연 가득한 손님들과 만들어가는 소울 충전 잔혹 판타지 웹드라마다.

윤지온은 극 중 진선미(안은진)의 남자친구인 안성호 역으로 등장, 특유의 훈훈함과 설레는 미소로 여심을 사로잡는다. 뮤지컬 배우 지망생인 진선미와 7년간 연인 관계를 이어온 그는 ‘이상적인 남친상’에 걸맞은 달콤한 로맨스를 선사하는가 하면, 숨겨왔던 색다른 모습으로 이야기에 몰입도를 더한다고 해 궁금증을 높인다.

현재 윤지온은 드라마 ‘월간 집’, ‘너는 나의 봄’에 출연 중이며, 개성 넘치는 탄탄한 연기력으로 안방극장을 휘어잡고 있다. 이에 ‘마녀식당으로 오세요’를 통해 웹드라마까지 섭렵,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그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활발한 활동으로 빛나는 존재감을 각인시키며 다양한 연기 변신을 시도하는 윤지온이 새롭게 선보일 반전 로맨스는 23일(금) 오후 4시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마녀식당으로 오세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문화창고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