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21.07.19 13:56
올여름 어떤 스타일도 살려주는 ‘라피아 햇’
라피아 햇은 이맘때면 휴가지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많이 보이는 아이템이다. 플리츠 리본 밴드와 적당한 챙의 클래식한 디자인의 라피아 햇은 어떤 룩에도 쉽게 매치할 수 있다.
찌는 더위에도 로맨틱한 무드 놓칠 수 없다면, ‘크로셰 드레스’
올 S/S 시즌 트렌드 중 하나는 전원생활의 빈티지함과 로맨틱한 무드가 담긴 ‘코티지 코어’ 룩. 플로럴 프린트나 니트 크로셰(손뜨개질) 아이템으로 쉽게 연출할 수 있다. 앤아더스토리즈 역시 이번 시즌 사랑스러운 크로셰 미니 드레스를 선보였다. 스퀘어 네크라인과 플로럴 디테일로 매력이 넘치는 이 드레스는 과하지 않은 디자인으로 일상에서도 자연스럽게 착용할 수 있다. 여기에 세련된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얇은 가죽 스트랩과 스퀘어토가 돋보이는 힐 샌들과 골드 이어링을 매치해보자. 가방은 여름과 어울리는 아르켓 네트백을 추천한다. 다른 네트백과 달리 안감이 덧대어 있어 립스틱같이 작은 소지품도 잃어버릴 염려가 없다.
이 여름을 청량하게 채워줄 ‘하프 니트’
우리 아이 발랄함 지켜줄 ‘패턴 드레스’
뜨거운 여름에도 에너지가 넘치는 우리 아이들에게는 선명한 컬러와 화사한 패턴이 가득한 원피스로 코디해보자. 스페인 아동복 브랜드 더애니멀즈 옵저버토리(The The Animals Observatory)가 선보인 21 S/S 시즌 원피스는 컬러풀한 패턴에 롱한 기장감으로 활동성이 좋아 생기 발랄한 아이들에게 제격이다. 오렌지와 그린 컬러가 조화로운 레터링 모자는 햇빛을 가려줄 뿐 아니라 원피스나 심플한 티셔츠에도 매치하기 좋아서 활용도가 높다. 상큼한 옐로 컬러와 핑크의 조화가 사랑스러운 가방 또한 빠져선 안 될 아이템이다.
zerofire@xportsnews.com / 사진=모자·슈즈(앤아더스토리즈), 드레스·가방(아르켓)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