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4:03
연예

라비, "덮어놓고 뭘 낳아?" 신박한 오답 대잔치 (1박2일)

기사입력 2021.07.17 14:25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1박 2일’ 멤버들이 추억 여행에 흠뻑 빠진다. 

18일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시골집으로’ 특집 첫 번째 이야기에서는 여름방학의 추억을 그리며 경북 군위로 떠난 여섯 남자의 아날로그 여행기가 펼쳐진다. 

본격적인 여행을 시작한 멤버들은 비석 치기부터 팽이치기, 달고나 만들기 등 그때 그 시절을 풍미했던 추억의 놀이와 마주한다. 

특히 연정훈은 만나는 추억 미션마다 찐 경험담을 털어놓으며 남다른 연륜(?)을 자랑한다. 다방에서 성냥 쌓아봤냐는 질문을 받은 연정훈이 “그럼 쌓았지”라고 태연하게 대답하자, 딘딘은 “영화에서 기다릴 때 성냥 쌓다가 그냥 두고 가잖아, 그거 형이야?”라며 신기해했다는 후문이다.

반면 70-80년대 표어 세대가 아니었던 라비는 표어의 빈칸 채우기 미션에서 신박한 오답을 쏟아낸다. 그는 ‘덮어놓고 낳다 보면 OOO을 못 면한다’라는 문제에서 “덮어놓고 뭘 낳아?”라며 문제조차 이해하지 못하는가 하면, 창의력을 총출동시킨 기상천외한 답변으로 형들의 박장대소와 감탄을 자아냈다고. 

과연 추억의 놀이를 직접 경험했던 연정훈은 실력을 발휘해 ‘버카’의 불명예를 탈피할 수 있을지, 라비의 폭소 만발 오답 대잔치는 어떤 모습일지 본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여섯 남자의 아날로그 여행기가 펼쳐지는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KBS 2TV ‘1박 2일 시즌4’는 18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KBS 2TV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