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3:27
연예

'부모 빚투' 마이크로닷 "멘탈 어둡고 지쳐가, 멈추긴 싫어" [전문]

기사입력 2021.07.07 17:50 / 기사수정 2021.07.08 15:47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과거 부모의 '빚투' 논란이 일었던 마이크로닷이 자신의 곡 'Get Away'의 가사에 담긴 의미를 설명했다.

7일 마이크로닷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곡 'Get Away'에 대해 설명했다.

마이크로닷은 "주제는 '떠남'이다. 가끔 힘들고 지칠 때 잠시 떠나서 숨돌리고 생각을 정리하게 하는 가사 주제이다"라며 "밤에 드라이빙 하면서 창문을 열고 시원한 밤바람을 느끼는 상상을 하면서 만들어진 비트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1절에 대해서는 "저의 멘탈이 어두워지고 지쳐가고 있는데, 멈추기는 싫고. 제가 제 앞에 높이 세워둔 벽을 꼭 무너뜨리고 싶은 마음도 생기면서 포기보다는 더 열심히 한걸음 한걸음 걸어나가고 싶은데 방법을 몰랐다"며 "천천히 차분히 조급하지 않게 한걸음 한걸음 나아가 보자라는 의미를 담았다"라고 전했다.

2절에 대해서는 "듣고 계시는 분도 1절의 가사에 공감이 간다면, 이 노래를 통해 마음을 편안하게 해드리고 싶은 마음으로 적었습니다. 잠시 저와 음악을 통해 떠나자. 스트레스도 풀자. 가서 새로운 마음으로 refresh 하러 떠나자. 라는 의미입니다"라고 설명했다.

끝으로 마이크로닷은 "이 노래가 잠시라도 힘이 되고, 기댈 수 있는 곡이 될수있으면 좋겠다"라고 마무리했다.


마이크로닷은 지난 2018년 부모의 빚투 논란에 휩싸였다. 과거 부모님이 충북 제천에서 젖소 농장을 운영하던 중 친인척 및 이웃들에게 4억 원 가량을 빌린 후 갚지 않고 뉴질랜드로 달아났던 것.

빚투 논란으로 마이크로닷의 부모님은 귀국 후 곧바로 체포됐으며, 각각 징역 3년과 징역 1년을 선고받고 최근 출소, 뉴질랜드로 추방됐다.

다음은 마이크로닷 인스타그램 전문.

8. Get Away

Behind Story: “Get Away” 의 주제는 떠남 입니다. 가끔 힘들고 지칠때 잠시 떠나서 숨돌리고 생각을 정리하게 하는 가사 주제입니다. 이 비트는 밤에 드라이빙 하면서 창문을 열고 시원한 밤바람을 느끼는 상상을 하면서 만들어진 비트입니다.

1절: 저의 멘탈이 어두워지고 지쳐가고 있는데, 멈추기는 싫고. 제가 제앞에 높이 세워둔 벽을 꼭 무너뜨리고 싶은 마음도 생기면서 포기보다는 더 열심히 한걸음 한걸음 걸어나가고 싶은데 방법을 몰랐습니다. 이런 생각이 가득찬 상태로 잠시 떠나자. 떠나서 한숨돌리고. 생각 정리를 하고. 천천히 차분히 조급하지 않게 한걸음 한걸음 나가가보자. 라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2절: 듣고 계시는 분도 1절의 가사에 공감이 간다면, 이 노래를 통해 마음을 편안하게 해드리고 싶은 마음으로 적었습니다. 잠시 저와 음악을 통해 떠나자. 스트레스도 풀자. 가서 새로운 마음으로 refresh 하러 떠나자. 라는 의미입니다.

코러스: 떠나고 싶고, 주위에는 나에게 계속 부정을 주는것 같고. 더 안전한 곳으로 떠나고 싶다. 이런 주제인데, 결국은 이 벽이 제가 제 자신 앞에 세운 벽이었다는 것을 깨달면서 적은 가사입니다.

이 노래가 잠시라도 힘이 되고, 기댈수있는 곡이 될수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마이크로닷 인스타그램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