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예진 인턴기자) '우리가 사랑한 그 노래, 새가수' 공식 포스터와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5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우리가 사랑한 그 노래, 새가수'(이하 '새가수')는 1970년대까지 1990년대까지 명곡을 현세대의 감성으로 새롭게 노래할 가수를 발굴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MC 성시경을 비롯해 배철수, 이승철, 김현경, 정재형, 거미, 솔라, 강승윤 등 역대급 심사위원이 캐스팅돼 '격이 다른' 오디션의 탄생을 에고 한다.
이에 제작진은 MC 성시경과 7인의 카리스마 넘치는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해당 포스터에서 전 전 출연진은 밤하늘에 빛나는 별처럼 가슴을 설레게 할 '새가수'를 찾기 위해 기대감에 가득 찬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비장한 눈빛을 발사해 세가수'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본방사수'를 유발하는 티저 영상도 공개됐다. '화려한 심사위원들 모두가 기다리고 있는 새 목소리의 주인공은?"이라는 제목의 티저 영상에서 '새가수'의 심사위원들은 레전드 가요를 소환하는 새 도전을 앞둔 긴장감과 설렘을 드러냈다. 특히 마지막에서는 '새 목소리의 주인공은 누구?'라는 자막과 함께 어두운 무대에 오른 MC 성시경이 모습이 그려진다.
실제로 '새가수' 제작진은 송창식, 이장희, 전영록, 최백호, 정수라, 한영애, 민해경, 김종진, 빛과 소금, 장혜진, 유영석. 김조한, 이수영 등 1970~90년대 명곡들을 특별 출현자로 섭외해 상상을 초월하는 미션과 명장면을 예고했다.
'우리가 사랑한 그 노래, 새가수'는 15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KBS 2TV '우리가 사랑한 그 노래, 새가수'
박예진 기자 aynenji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