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모델 겸 줄리엔강이 연하의 여자친구와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다.
3일 오후 한 매체는 줄리엔강이 결별을 인정했다고 보도했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줄리엔강은 헤어진 이유에 대해서는 직접적으로 언급하지 않았다.
줄리엔강은 지난 5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자친구랑 등산"이라는 글을 게재하며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연인은 2001년생 비연예인으로, 줄리엔강과 19살 나이 차이로 이목을 모았다.
또 줄리엔강은 최근 연하 남자친구와의 열애로 화제가 된 한예슬의 의혹 해명 영상에 대해 "Hit back with CLASS! 멋있다!"는 글을 남기며 응원을 전하기도 했다.
이런 가운데 최근 줄리엔강의 SNS 피드 속 여자친구의 사진이 삭제됐고, 누리꾼들은 줄리엔강이 여자친구와 헤어진 게 아니냐고 추측을 이어갔다. 이는 줄리엔강이 결별을 인정하면서 사실인 것으로 확인됐다.
연하 여자친구와의 열애를 공개한지 약 2개월 만에 결별 소식을 알리게 된 줄리엔강의 근황에 대중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줄리엔강은 한국인 아버지와 프랑스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나 프랑스, 캐나다 이중 국적을 갖고 있다. 줄리엔강은 드라마와 예능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유튜브 채널 '엔강체험'을 운영 중이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줄리엔강 인스타그램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