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7:00
연예

신현준 "子 민준, 한보름이 부인이냐고 묻더라" (빵카로드)[포인트:톡]

기사입력 2021.07.02 09:14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신현준이 아들의 깜짝 발언을 공개했다.

2일 방송되는 NQQ & SBS FiL '빵카로드'에서는 MC 신현준이 빵 투어를 시작한 뒤 큰아들 민준이가 보인 ‘충격 반응’을 전해 게스트 한보름, 유민주 파티시에를 포복절도하게 만들었다.

이날 빵카에 탑승한 신현준이 “진짜 재밌는 얘기를 해 주겠다”며 아들 민준이 얘기를 꺼낸다. 그가 “민준이의 ‘최애 프로그램’이 바로 ‘빵카로드’라서, 항상 정말 즐겁게 본다”고 말하자, 한보름은 “민준아, 이모다!”라고 카메라를 향해 외치며 ‘점수 따기’에 나서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신현준은 “민준이가 어느 날은 ‘아빠, 왜 그 누나랑 같이 다녀?’라며 한보름 씨에 대해 물어보더라”며 “같이 출연하니까 그렇다고 대답했더니, ‘그럼 부인이야?’라고 물었다”고 말해 빵카 안을 뒤집어 놨다.

신현준은 “같이 다니면 부인인 줄 알아”라고 덧붙였고, 한보름은 다시 카메라를 향해 “민준아, 이모는 그런 거 아니다. 동료다...”라며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설명에 애를 썼다.

한편, 올 여름 가장 핫한 휴양지인 강릉에서도 최고의 빵 맛집을 투어하는 이번 ‘강릉 특집’에서는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다채로운 빵들이 등장한다. 자르기만 하면 깜짝 놀랄 수밖에 없는 ‘비밀’을 감춘 식빵부터, 모양이 예쁘지는 않지만 ‘맛이 너무나 예쁜’ 다크호스 빵까지 MC 신현준 한보름 유민주에게 ‘돌고래 비명’을 지르게 했다.


‘빵카로드’는 2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사진=NQQ & SBS FiL '빵카로드'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