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드리핀(DRIPPIN)이 청량감 넘치는 ‘프리 패스(Free Pass)’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7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드리핀(차준호, 황윤성, 김동윤, 이협, 주창욱, 알렉스, 김민서)의 첫 번째 싱글 타이틀곡 ‘프리 패스(Free Pass)’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캠핑장을 배경으로 자유롭게 노래를 부르던 멤버들이 종소리를 듣고 텐트를 여는 장면으로 끝이 나면서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는 컬러풀한 색감과 캐주얼한 스타일링으로 청량한 매력을 발산하는 드리핀의 모습과 경쾌한 신곡 분위기를 만날 수 있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드리핀의 신곡 ‘프리 패스(Free Pass)’는 리드미컬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신스팝 장르로, 드리판의 풋풋한 소년미와 청량한 매력이 돋보이며 가사에는 좋아하는 사람에게 뭐든지 해주고 싶은 마음을 자유이용권에 비유하는 드리핀만의 귀여운 해석이 담겨있는 곡이다.
두 번째 미니앨범 ‘어 베터 투모로우(A Better Tomorrow)’ 이후 3개월 만에 초고속으로 컴백하는 드리핀이 새 앨범 ‘프리 패스(Free Pass)’로 여름 가요계에서 어떤 반란을 일으킬지 전 세계 K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드리핀의 첫 번째 싱글 ‘프리 패스(Free Pass)’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드리핀 ‘프리 패스(Free Pass)’ MV 티저 캡처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