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09:01
연예

TV조선, 새 예능 '와카남' 론칭…'766억 기부' 이수영 부부 등 출연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06.22 19:02 / 기사수정 2021.06.22 19:02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TV조선 새 가족 예능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이하 '와카남')가 오는 29일 오후 10시 첫 방송을 확정했다.

'와카남'은 변화된 시대에 따라 경제력이 높은 아내가 늘어나고 있는 생활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리얼리티 예능이다.

든든한 경제력을 갖춘 아내 덕분에 풍족한 일상을 누리는 남편과 가족들에 포커스를 맞춰, 그들이 선보이는 신박하고 유쾌한 일상을 가감 없이 공개한다.


766억 통 큰 기부로 기부왕의 역사를 새롭게 쓴 광원산업 이수영 회장 부부, 연 매출 500억 대 사업가로 변신한 여에스더·홍혜걸 부부를 비롯해 환상의 개그 콤비이자 부부인 홍현희·제이쓴, 그리고 지난 4월 결혼 후 2개월 차 신혼 생활을 만끽 중인 오종혁·박혜수 부부 등이 출연한다.


특히 이들 부부들은 다양한 연령대를 갖추고 있는 만큼 첫 녹화 현장에서부터 연령, 직업을 불문하고 모든 세대들의 공감을 살 수 있는 일상과 토크 등을 선보여 현장의 기대감을 높였다.

더욱이 오종혁·박혜수 부부는 결혼 후 처음으로 '와카남'을 통해 신혼 생활을 최초로 공개한다. 오종혁은 그동안 베일에 가려져 있던 부인 박혜수와 함께 스튜디오에도 동반 출연, 드러나지 않았던 러브스토리 등 궁금증을 낱낱이 밝힐 예정이어서 이목을 집중시킨다.

제작진은 "기존에 볼 수 있던 부부, 혹은 가족 예능 프로그램과는 전혀 다른, 새로운 시선으로 보는 예능 프로그램을 만나실 수 있을 것이다. 달라지는 세태와 발맞춘 콘셉트가 이전에 느끼지 못했던 신선한 공감과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와카남'은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TV조선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