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2:08
연예

영탁, 사진만 봐도 느껴지는 감미로움

기사입력 2021.06.17 18:13



영탁의 훈훈한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17일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인스타그램에는 “사람이야? 조각이야? 특집 아닌가요 여러분!!! 오늘 밤 10시! 내 눈과 귀 호강할 시간. #사랑의콜센타 #배우야?가수야?특집 오늘(6/17) 목요일 밤 10시 본방송”이라는 글과 함께 트롯맨들의 사진이 게재됐다.

그중 영탁은 무대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으로 팬들의 눈길을 집중시켰다.

그의 훈훈한 비주얼과 사진만 봐도 감미로움이 느껴지는 분위기는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17일(오늘) 방송되는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60회에서는 TOP6가 연기면 연기, 노래면 노래, 못하는 게 없는 만능엔터테이너들인 문희경-이현우-하재숙-간미연-김슬기-김법래와 이전에 본 적 없던, 빛나는 카리스마 대결을 펼치며 현장을 후끈 달군다.

제작진은 “노래, 연기, 예능까지 다 되는 명품 배우들과 TOP6의 대결이 목요일 밤을 강타하는 힐링 에너지를 선사할 것”이라며 “노래 대결뿐 아니라 웃음 넘치는 명품 연기 대결로 스트레스를 화끈하게 날려버리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60회는 17일(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인스타그램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