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2:24
연예

'7년차 아이돌' 몬스타엑스 민혁 "종교‧사주‧남, 나 자신도 믿지 않아" [화보]

기사입력 2021.06.17 16:02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 민혁이 자신만의 철학을 밝혔다.

몬스타엑스 민혁이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와 함께한 화보가 17일 공개됐다.

화보 속 민혁은 여름 밤 장미에 파묻힌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카메라 앞에서 그의 우아하고 섬세한 표정과 포즈에 현장 스태프들 모두 찬사를 쏟아냈다는 후문. 



이어진 인터뷰에서 민혁은 7년차 아이돌로서 그는 "남들보다 늦게 연습생 생활을 시작했는데, 연습생이 되기까지 주변에 이 일에 대해 알려줄 만한 사람이 아무도 없었다. 나 같은 친구들에게 도움을 주고 싶다"며 아이돌 지망생들에게 무료 강의를 해보고 싶다는 바람을 밝혔다. 

'팬서비스 장인'으로도 유명한 그는 아이돌에게 가장 소중한 존재는 팬이라는 사실을 늘 새삼스레 여기고 잊지 말아야 한다는 점도 강조했다. 그는 "팬들은 내가 여기까지 오게 해준 존재다. 내가 무대 위에 서고 싶어 이 직업을 택했는데, 나를 좋아해준 사람들이 생긴 것이다.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하며 사랑까지 받는 건데 성실히 피드백 해야지. 그걸 잊지 말아야 한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민혁은 "종교도, 사주도, 남도, 나 자신도 믿지 않는다. 내가 나 자신을 백 퍼센트 알고 믿으면 자신을 컨트롤할 이유도 없기에 우리는 끊임없이 스스로를 통제하고 노력한다. 진짜 자기 자신을 온전히 믿는 사람이 있을까?"라 반문하며, "나는 나를 믿지 못하기에 노력한다"고 노력파로서의 면모를 드러냈다.

또한 미니 9집 'One Of A Kind'의 타이틀곡 'GAMBLER'로 활동 중인 몬스타엑스 민혁은 "같은 멤버 주헌이 만든 타이틀곡은 내가 타이틀곡으로 민 것"이라 웃으며, "묵직한 감칠맛이 있으니 많이 들어달라"는 말을 전했다.  

jinhyejo@xportsnews.com / 사진=아레나 옴므 플러스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