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글로벌 화제를 일으킨 ‘킹덤 컴(KINGDOME COME)’의 프랙티스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더보이즈는 지난 15일 오후, Mnet ‘킹덤:레전더리 워(이하 ‘킹덤’)’의 파이널 퍼포먼스인 ‘킹덤 컴’ 프랙티스 영상을 공개, 베일에 싸여있던 VCR 촬영 현장까지 모두 선보여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상 속 더보이즈는 다양한 아이디어가 담긴 VCR 촬영을 진행, Mnet ‘로드 투 킹덤(Road to Kingdom)’부터 ‘킹덤’까지 144일간 14회에 걸쳐 선보인 퍼포먼스를 상징하는 착장을 모두 표현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 ‘물’을 이용해 더 강렬하고 역동적인 콘셉트로 완벽 변신한 더보이즈의 모습 역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 더보이즈는 파워풀한 안무와 오차 없는 무대를 위해 수없이 같은 동작을 반복하고 합을 맞추는 과정을 통해 훈훈한 팀워크로 완성한 '레전드' 무대 탄생 과정을 가감없이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더보이즈의 '킹덤' 파이널 곡 ‘킹덤 컴’은 지니,벅스 등 국내 유력 음원차트에서 음원 다운로드 - 스트리밍 1위, 가온차트 23주 차(5월 30일~6월 5일) 음원 다운로드 주간 1위 등 쾌거를 이루며 미국 빌보드가 칼럼을 통해 이들의 성장을 집중 조명하는 등 화제성을 증명했다. 더보이즈는 오는 19일 개최되는 랜선 K컬처 페스티벌 'KCON:TACT 4 U에 출연을 앞두고 있다.
dew89428@xportsnews.com / 사진=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