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가수 시도(xydo)가 라비(RAVI)의 배턴을 이어받아 새 앨범을 발매한다.
그루블린은 1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시도의 새 미니앨범 ‘사이클(CYCLE)’의 커밍순 이미지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꽃이 핀 나뭇가지 주변으로, 여러 마리의 나비가 날아다니며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끈다.
또한 ‘사이클(CYCLE)’이라는 앨범명과 ‘2021.06.21.12PM COMING SOON’이라는 문구가 함께 업로드 돼 있어 시도의 새 앨범을 기다려온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앞서 시도는 그루블린의 수장 라비의 ‘로지스(ROSES)’ 릴리즈 파티에서 새 앨범 발매 계획을 밝힌 바 있다. 특히 라비가 “이번 앨범은 시도의 음악적 색깔이 확실한 앨범”이라고 예고한 만큼,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그 어느 때보다 뜨겁다.
개성 있는 음색을 가진 실력파 알앤비 보컬 시도는 킬라비, 숨셔, 보이텔로, 라비 등의 피처링에 참여하며 이름을 알렸다. 이후 라비가 수장으로 있는 그루블린에 합류해 ‘#오오티디(#OOTD)’, ‘엑스(X)’, ‘키덜트후드(KIDULTHOOD)’ 등을 발매하며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구축하고 있다.
한편, 시도(xydo)의 새 앨범 ‘사이클(CYCLE)’은 오는 6월 21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그루블린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