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4:42
자유주제

[이 시각 헤드라인] 메노우소스 노출사고…최시원 父 최기호

기사입력 2011.01.05 16:32 / 기사수정 2011.01.05 16:32

온라인뉴스팀 기자

- 1월 5일 오후 4시 헤드라인



▶ 마리아 메노우노스, 노출사고…'파파라치 소행'


영화 <판타스틱 4>에 출연해 전 세계적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여배우 마리아 메노우노스가 비키니 사진을 공개해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3일 미국 언론인 '뉴욕 데일리 뉴스'에 따르면 마리아가 마이애미의 해변가에서 즐거운 한 때를 보내던 중 노출사고가 일어났다고 보도했다.

사진에는 마리아가 바닷속에서 공놀이를 즐기고 있었으며 노출된 부위는 어린 아이들도 볼 수 있다는 것을 감안해 가려놓았다.

이 사진은 마리아를 추적하던 한 파파라치가 찍은 것으로 알려졌으며 그녀 역시 "파파라치가 재미있었나 보네요"라는 글을 트위터에 올리며 파파라치가 사진을 찍은 것임을 짐작하게 했다.

하지만, 추가로 그녀에게 한 팬이 "당신의 투시 촬영 사진이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것은 아느냐"고 묻자 "어디서 봤어요? 제발 농담이라고 해줘요"라며 투시 사진에는 충격을 받은 모습이었다.

한편, 마리아 메노우노스는 2002년 엔터테인먼트 투나잇 특파원과 뉴스 리포터를 거쳤으며, 영화 <트로픽 썬더>, <판타스틱 4> 등에 출연했다.
 


▶ 최시원, 보령메디앙스 최기호 사장 아들 '눈길'


그룹 슈퍼주니어의 최시원이 보령메디앙스 최기호 사장의 아들인 것으로 밝혀졌다.

지난 3일 보령제약그룹은 보령메디앙스 신임 대표이사에 최기호 사장을 영입했다고 발표했다. 최기호 신임 사장은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최시원의 아버지인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최시원은 2010년 한 방송에서 자신의 '부자설'에 대해 "아버지가 무역회사 사장인 것은 맞다"고 밝힌 바 있다.

최기호 사장은 동국대학교 행정학과 졸업했고, 한화그룹과 한화유통 등을 거쳐 한국슬림패션 사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성공회대학교 겸임교수로도 재직 중이다. 또한, 무역회사를 운영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최시원은 SBS드라마 '아테나:전쟁의 여신'에서 NTS 신입 엘리트요원 준호 역으로 출연하고 있다.



▶ '연봉 삭감' 한기주, 1억 2천만 원에 재계약

KIA타이거즈가 5일 "오전 투수 한기주와 2011시즌 연봉 재계약을 마쳤다"고 밝혔다.

지난 시즌 1억 3천4백만 원을 받았던 한기주는 1천4백만 원 삭감된(10.4%) 1억 2천만 원에 도장을 찍었다.

한기주는 재계약을 마친 후 "홀가분하게 훈련에 전념하겠다. 올해는 기필코 부활하는 모습을 보여주도록 노력하겠다"고 투지를 불태웠다.

지난 2009년 KIA 마무리 투수로 활약한 한기주는 4승 5패 4세이브 평균자책점 4.24를 기록했으나 오른쪽 팔꿈치 안쪽 인대 재건 수술과 팔꿈치 뒷쪽 뼛조각 제거 수술을 하면서 2010시즌은 1경기도 등판하지 못했다.

이로써 KIA는 2011시즌 연봉 재계약 대상자 52명 중에 이용규를 제외한 51명과 재계약(재계약률 98.1%)을 마쳤다.

[엑스포츠뉴스 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