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6:30
연예

나태주x김요한x태미, 칼군무→귀염뽀짝 품새…'하이킥송' 공개 (병아리하이킥)

기사입력 2021.06.14 16:26 / 기사수정 2021.06.14 16:26

강현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병아리 하이킥' 나태주, 김요한, 태미가 태권도 율동으로 '칼군무'를 선보인다.

나태주와 김요한, 태미가 MBN '병아리 하이킥'의 공식 주제가인 '하이킥송'을 최초 공개했다. 태혁과 지해, 레오, 채윤, 서희, 로운 등 태권도 노란 띠 승급에 도전 중인 여섯 병아리들을 향한 시청자들의 애정과 프로그램에 관한 뜨거운 '입소문'에 보답하기 위해 로고송을 전격 제작했다.

먼저 '하이킥송' 설명 영상에서 나태주와 김요한은 '태권 형제'의 넘치는 텐션과 흥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김요한은 "'하이킥송'에 맞춰 율동을 짜는 중"라며 "찌르고, 막고"를 반복하는 나태주의 율동을 즉석에서 복사하며 '태권 형제'의 완벽한 칼같은 '안무 합'을 드러낸다.

이어지는 '하이킥송' 율동 영상에서는 나태주와 김요한, 태미가 태극 품새를 응용한 절도 있는 안무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무엇보다 해당 영상에서 세 사람은 태권도 품새-겨루기 선수 출신의 위엄이 돋보이는 '태권 칼군무'로 감탄을 자아낸다.

또, 태동 태권도 사범단이 직접 부른 흥겨운 노래와 귀염뽀짝 안무와 하이킥이 연속으로 이어지는 멋진 동작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병아리 하이킥' 제작진은 "태동 태권도 사범단의 따뜻한 가르침을 통해 몰라보게 성장한 여섯 병아리들처럼, 또래 아이들도 보다 친숙하게 태권도를 접했으면 하는 마음으로 이번 노래와 영상을 제작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시청자들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준비돼 있어 관심을 모은다. 하이킥송에 맞춰 창작한 율동을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하이킥송 태권 율동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나태주와 김요한, 태미의 '하이킥송' 태권 율동 영상 풀 버전은 MBN 공식 홈페이지와 SNS(@mbn_fun)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N '병아리 하이킥'

강현진 기자 jink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