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7:40
연예

‘문명특급’ 전소미, 애프터스쿨 ‘컴눈명’ 소환에 감격 “선배님 사랑해요”

기사입력 2021.06.13 14:11



가수 전소미가 ‘문명특급’ K팝 박사로 등장했다.

전소미는 지난 11일 밤 방송된 SBS ‘문명특급-다시 컴백해도 눈감아줄 명곡’(이하 ‘컴눈명’)에서 K팝 노래방 전문 척척박사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전소미는 “저는 노래방에 특화된 사람이다”라며 “노래방 창문 틈새로 사람들이 기웃거리는 방이 가장 인기 많은 방이다. 저는 항상 그 방을 담당했다. 오늘 나오는 가수분들 다 저의 노래방 메이트였다”라며 K팝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전소미는 ‘컴눈명’으로 애프터스쿨의 ‘뱅(Bang!)’을 꼽았다. 애프터스쿨의 골반 튕기기 춤을 선보인 전소미는 “개인적으로 가희 선배님을 정말 좋아한다”라고 밝혔다. 또 전소미가 생각하는 ‘컴눈명’의 기준은 “완전체 무대를 다시 보고 싶은 노래”라고 설명했다.

오마이걸의 ‘클로저(CLOSER)’를 시작으로 명곡들이 소환됐다. 나인뮤지스의 ‘돌스(Dolls)’와 샤이니의 ‘뷰(View)’ 무대를 즐기던 전소미는 애프터스쿨 완전체가 등장하자 격한 반응을 보였다.

전소미는 활동 당시 모습을 완벽히 재현한 애프터스쿨의 비주얼에 감격했다. 이어진 ‘뱅(Bang)’과 ‘디바(DIVA)’의 무대에 기립 박수를 보낸 전소미는 “애프터스쿨 선배님 사랑해요”라며 팬심을 표현했다.

마지막 무대는 2PM의 ‘우리집’이었다. 추억을 소환하는 레전드 명곡이 등장할 때마다 진심 가득한 리액션을 보여준 전소미는 현장의 열기와 재미를 생생하게 전달하며, 시청자들에게도 큰 감동을 선사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SBS ‘문명특급’ 캡처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