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05:47
연예

‘영웅시대 경남방’, 임영웅 생일 기념 250만 원 상당 쌀&생필품 기부

기사입력 2021.06.11 07:55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경남방’은 고성군청을 통해 250만원 상당의 쌀과 생필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임영웅의 생일인 6월 16일을 맞이해 진행했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경남방’(진주, 사천, 통영, 고성, 거제)은 20명 남짓의 팬들이 새로운 소식들을 나누면서 임영웅을 응원하는 단체모임방이다.



그들은 “어려운 가정형편과 오랜 무명시절 경제적 어려움을 견디고 대한민국 트로트계의 아이콘이 된 임영웅의 생일을 기념하고, 그의 선한 영향력을 통해 나눔 문화를 확산하는 뜻깊은 일에 동참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올바른 팬문화 형성을 이어갈 것이며,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들에게 이웃사랑을 전할 것”이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경남방’은 “나눔에 한마음으로 기쁘게 동참해준 회원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며 나눔에 동참한 영웅시대 회원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임영웅X물고기뮤직 인스타그램-임영웅 팬클럽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