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16:38
연예

'너는 나의 봄' 강훈, 출연 확정…서현진 남동생 役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06.09 14:17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배우 강훈이 ‘너는 나의 봄’에 캐스팅 됐다.

tvN 새 드라마 ‘너는 나의 봄’은 저마다의 일곱 살을 가슴에 품은 채 ‘어른’이라는 이름으로 살아가는 이들이 살인사건이 일어난 건물에 모여 살게 되며 시작되는 이야기다.

극 중 강훈은 서현진 남동생 강태정으로 잘생긴 얼굴과 바람직한 피지컬, 하고 싶어하는 이야기를 들어주고 듣고 싶어하는 말을 해주는 센스 넘치는 에티튜드로 여자 손님을 몰고 다니는 매력 훈남 바텐더 역할을 맡았다.

강훈은 “2021년 최고의 기대작에 출연하게 되어 영광이다. 매력적인 바텐더 강태정을 연기하게 되어 다양한 매력을 잘 보여드리고 싶다. 선배님들께 더 많이 배울 수 있을 것 같아 더 잘해야 겠다는 다짐을 하게 된다. 봄처럼 따뜻하고 봄 같은 힐링 로맨스로 나에게도 봄 같은 작품이 될 것 같아서 매우 설레인다. 최선을 다해 잘 해낼 테니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각오를 전했다.

한편, 강훈이 출연을 확정 지은 드라마 ‘너는 나의 봄’은 배우 서현진, 김동욱, 윤박, 남규리, 김예원이 캐스팅 확정 지었고 '너는 나의 봄이다',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작사가이자 tvN '풍선껌'에서 감수성 짙은 대사를 펼쳐낸 이미나 작가와 '더 킹-영원의 군주',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를 연출한 정지현 감독이 의기투합했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엔피오엔터테인먼트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