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컴백 후 음악방송 첫 1위를 차지했다.
지난달 31일 정규 2집 앨범 '혼돈의 장: FREEZE'를 발매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8일 방송된 SBS MTV '더 쇼(THE SHOW)'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펼친 뒤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방시혁 PD님을 비롯해 저희를 위해 힘써 주시는 빅히트 뮤직 스태프분들께 항상 감사드린다. 무엇보다 이 상을 받게 해 주신 모아(MOA) 분들께 너무 감사드리고, 남은 활동도 힘내서 마무리하겠다. 모아 분들 사랑하고, 큰 상 주신 '더 쇼'에도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날 방송에서 트렌디한 하이브리드 팝 록 장르의 타이틀곡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 무대를 선보였다. 이들은 서정적이면서도 애절한 노랫말에 맞춘 섬세한 표정 연기와 역동적인 퍼포먼스로 한층 더 성장한 실력을 과시했다.
특히, 앙코르 무대에 나선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1위의 기쁨을 표현한 '하이 텐션' 버전의 신곡 무대를 펼쳐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데뷔 3년 차에 접어든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정규 2집 '혼돈의 장: FREEZE'의 첫 주 판매량 63만 563장을 기록하며 역대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글로벌 차트에서도 괄목할 만한 성과를 내고 있다.
'혼돈의 장: FREEZE'는 지난 4일(현지시간) 영국 '오피셜 앨범 다운로드 차트 톱 100(Official Album Downloads Chart Top 100)'에 19위로 진입했다. 타이틀곡 역시 '오피셜 싱글 세일즈 차트 톱 100(Official Singles Sales Chart Top 100)'과 '오피셜 싱글 다운로드 차트 톱 100(Official Singles Downloads Chart Top 100)'에 진입했다. 일본 라인뮤직 '톱 송' 일간 차트에서도 6일 연속 정상에 오르며 음원 파워를 과시하고 있다.
jinhyejo@xportsnews.com / 사진=빅히트 뮤직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