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5:35
자유주제

[이 시각 헤드라인] 이연희 현빈 스티커…드림하이 시청률

기사입력 2011.01.04 09:29

온라인뉴스팀 기자

- 1월 4일 오전 9시 30분 헤드라인



▶ 이연희 사진에 현빈 스티커…'살살 녹네'


배우 이연희와 현빈의 사진이 절묘하게 조화돼 화제가 되고 있다.

이연희는 지난 2일 자신의 미니홈피에 '2010년을 돌아보며 사진 대방출'이라는 제목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연희의 사진 위에 한 팬이 현빈 스티커를 붙였고, 스티커 속 멘트가 사진과 조화를 이뤄 현빈이 직접 말하는 듯한 느낌을 만들어냈다. 이에 한 누리꾼이 "그럼 우리 혜교는"이라는 댓글을 달아 눈길을 끌었다.

누리꾼들은 "정말 현빈이 녹을 것 같다", "너무 사랑스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연희와 현빈은 지난 2006년 영화 '백만장자의 첫사랑'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 드림하이, 아이유 '초밥소녀' 화제…시청률은 '무난'

아이유가 <드림하이> 첫 방송에서 '초밥소녀'로 변신해 첫 방송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두자릿수 시청률을 기록하며 무난한 출발을 했다.


3일 첫 방송 된 KBS2 월화드라마 <드림하이>(이응복, 김성윤 연출, 박혜련 극본)에는 김필숙 역을 맡은 아이유가 초밥인형 탈을 쓰고 등장했다.

이미 <드림하이> 제작발표회에서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 속에 등장했던 초밥소녀를 놓고, 방송 전 네티즌들 사이에선 그녀의 정체 및 아이유가 맞는지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됐던 상황.

아이유는 극 중 높은 음역대를 자유로이 넘나드는 소름 끼치는 가창력을 지니고 있으나, 못생긴 외모와 뚱뚱한 몸매로 인해 스타로서의 가능성을 의심받는 김필숙 역을 맡았다. 또한 드라마 속에서 해외파 춤꾼 제이슨(장우영 분)을 짝사랑하는 인물로 등장한다.

이날 첫 방송에서는 초밥인형을 쓴 채 오디션장에 등장한 필숙이 제이슨과 함께 영어로 대화를 나누는 장면이 등장하며 '우유커플'의 시작을 알렸다.

한편, 시청률조사기관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이날 오후 첫 방송된 '드림하이'는 전국시청률 10.7%를 기록해 '무난한 출발'을 보였다. 같은 날 방송된 MBC <역전의 여왕>과 SBS <아테나>는 시청률이 동반 하락했다.

[엑스포츠뉴스 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