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1.03 23:09 / 기사수정 2011.01.03 23:09
[엑스포츠뉴스 정보] 요리주점 프랜차이즈 엘리팝이 새해에도 가맹열풍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먼저 지난 달에는 신정네거리점, 의정부 중앙점, 광주 상무점 등이 성황리에 오픈, 호텔급 안주와 럭셔리한 매장 분위기로 고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새해 첫 달인 이달에는 남양주 호평점, 김포 장기점, 서울 중곡점, 서울 상암점, 광주 전남대점, 경기 파주교하점, 서울 여의도점, 수원 영통구청점 등 전국 곳곳에서 오픈을 앞두고 막바지준비에 한창이다.
맥주전문점 엘리팝은 고급스럽고 화려한 인테리어와 아늑한 공간의 조화로 단골고객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곳으로 다채롭고 맛깔스러운 60여 가지의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엘리팝 방문이 처음인 고객들은 고급레스토랑으로 착각할 정도. 하지만 메뉴 가격은 저렴해 학생부터 직장인까지 얇은 지갑 걱정 없이 즐겨 찾고 있으며 여성창업자는 물론 맥주창업시장 및 고객들 또한 높은 선호도를 보이고 있다.
다양해진 소비자 기호에 맞춰 개성과 입맛 따라 골라 마실 수 있는 맥주 역시 세계맥주, 수입맥주 등 다양한 병맥주와 생맥주를 제공하고 있어 방문고객이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
이 곳에서만 만날 수 있는 중앙통제형 음악방송시스템 '엘리캐스트'도 주목할 만한 고객전략으로 꼽힌다. 본사에서 직접 날씨, 계절 등에 맞는 노래를 선곡해주고 있어 창업시장 내 감성마케팅으로 대표되고 있다.
예비창업자라면 엘리팝 가맹점을 지원하고 있는 운영본사 SY프랜차이즈에 주목하지 않을 수 없다. 에쓰와이프랜차이즈는 엘리팝 외에도 한국형퓨전선술집 풍년담긴항아리, 꼬치선술집 꼬지사께 등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대표 프랜차이즈기업으로 여성창업자 및 초보창업자들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또한 창업교육, 물류, 배송, 서비스 등 가맹점들을 위한 체계적인 창업지원 시스템을 갖췄으며, 일반 안주류, 한식, 중식, 양식, 기타 퓨전요리 등의 다양한 메뉴를 매뉴얼화한 메뉴개발연구소의 ‘맞춤형 시스템’으로 안정적인 창업을 돕고 있다. (문의: 1544-8853)
[자료 제공= 엘리팝]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