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9:01
연예

'태국 샤머니즘에 관한 이야기'…나홍진 감독 제작 '랑종', 예고편 공개

기사입력 2021.06.05 07:30 / 기사수정 2021.06.04 21:02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나홍진 감독이 기획, 제작한 영화 '랑종'(감독 반종 피산다나쿤)이 강렬한 스릴로 궁금증을 자극하는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랑종'은 태국 산골마을, 신내림이 대물림되는 무당 가문의 피에 관한 석 달간의 기록을 그린 영화로 나홍진 감독이 기획, 제작하고 태국 호러 영화의 새 지평을 연 '셔터' 반종 피산다나쿤 감독이 연출을 맡아 일찍이 기대를 모았다. 

또 7월 개봉 소식과 함께 해외 유력 영화 전문 매체인 버라이어티로부터 주목받으며 올여름 가장 강렬한 화제작으로 떠올랐다.



이렇듯 전 세계가 주목하는 기대작 '랑종'의 1차 예고편은 존재하는 모든 것에 혼이 깃들어 있다고 믿는 곳, 태국 이산 지역의 이국적인 풍경으로 시작부터 시선을 사로잡는다. 

높은 산길과 좁은 바위 틈 사이, 깊은 숲 한가운데 자리한 석상 앞에서 의식을 행하는 사람들의 모습은 '태국의 샤머니즘에 관한 이야기'라는 카피와 어우러지며 낯선 마을에서 펼쳐질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어 쏟아지는 비를 맞으며 간절히 기도하는 무당 ‘님’의 모습과 이상 증세를 겪는 님의 조카 밍의 등장은 대를 잇는 무당 가문의 이야기가 어떤 전개를 맞이할지 긴장감을 끌어올린다.


"네가 맞혀 봐, 내가 누구인지"라는 대사와 함께 점차 심각해지는 밍의 변화와 숨 쉴 틈 없이 긴박하게 흘러가는 사건들은 마지막까지 한순간도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들며 몰입감을 높인다.

'랑종'은 오는 7월 국내 개봉을 시작으로 전 세계에 공개될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쇼박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