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4:06
연예

"날짜는 공지"…'교수님' 윤두준, 영화 강의 진행 예고

기사입력 2021.06.04 17:53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하이라이트(HIGHLIGHT) 윤두준이 다시금 '교수님' 면모를 뽐낼까.

윤두준은 4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막내 동운이 생일을 기다리면서 주말동안 영화 한 편 볼까요?! 다음 주 오랜만에 영화 이야기 한 번 갑시다! 날짜는 공지해 드릴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윤두준이 게재한 사진은 영화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의 포스터였다. 이를 접한 유튜버 천재이승국은 "월터하면 스케이트보드!!!"라는 댓글을 남겼고, 양요섭은 "내가 팔로우 잘못 눌렀나 싶었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앞서 윤두준은 지난해 9월 브이앱(V LIVE)에서 '인생영화에 관한 얇은 고찰'라는 제목으로 방송을 진행한 바 있다. 당시 그는 '인터스텔라'를 주제로 이야기를 진행했는데, 상대성 이론에 대해 설명하는 등 열의를 보였다. 또한 팬들에게 '라이프 오브 파이', '코코'를 보고 오라는 '과제'를 내기도 했다.

손동운의 생일을 기다리며 갑작스럽게 강의를 진행하겠다는 그의 강의 예고에 팬들은 환호하고 있다.

한편, 1989년생으로 만 32세가 되는 윤두준은 2009년 비스트로 데뷔한 뒤 2017년 하이라이트로 재데뷔했다. 지난달 3일 제대 후 첫 완전체 앨범 'The Blowing'으로 활동을 이어갔다.


skywalkerlee@xportsnews.com / 사진= 윤두준 인스타그램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