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온게이트가 판타지 RPG ‘무신의 칼’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했다.
3일 아이템베이는 자사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사이트 온게이트를 통해 삼국지 퓨전 판타지 RPG 게임 ‘무신의 칼’ 채널링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밝혔다.
‘무신의 칼’은 천하 패권을 다루는 삼국지 무신들의 승부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는 게임으로, 무장 변신 시스템, 무쌍기 발동, 병사 육성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특히 화려한 그래픽과 타격감 있는 무쌍전투가 게임의 재미를 높인다.
또한 ‘무신의 칼’은 다양한 육성 방법으로 게임의 차별화를 뒀다. 단전 수련, 보스 콘텐츠를 통한 장비 강화, 스킬 강화에 따른 육성 방법으로 지루할 틈 없는 재미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웹게임에 국한되지 않고, PC와 모바일을 오가며 멀티플랫폼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어 게임 유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온게이트는 ‘무신의 칼’을 비롯해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게임들을 이용하는 유저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이템베이 측은 “’무신의 칼’은 타격감 있는 화려한 액션과 삼국지의 흥미로운 이야기가 더해져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며 “멀티플랫폼인 만큼, 유저 분들이 언제 어디서나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니 올여름엔 ‘무신의 칼’의 매력에 빠져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아이템베이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