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6:28
연예

'유깻잎 이혼' 최고기, '우이혼' 작가와 공개 연애…"육아가 먼저" [종합]

기사입력 2021.06.03 06:40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유튜브 최고기가 '우리 이혼했어요'의 작가와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최고기는 지난 3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여자친구가 생겼음을 알렸다. 더불어 "솔잎이는 모르지만 깻잎님은 알고 있다"며 전처 유깻잎을 언급하기도. 이에 많은 관심이 쏠렸던 상황에서 최고기는 지난 1일 여자친구와 함께 찍은 사진을 SNS에 게재했다. 

이날 최고기는 여자친구의 사진에 SNS 계정을 태그했다. 이 과정에서 여자친구가 방송작가이며,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출연자인 이하늘, 인민정 등이 팔로우돼 있다는 것이 알려졌다. 여자친구가 '우리 이혼했어요'의 작가가 아니냐는 추측도 생겨났다. 

이에 최고기는 2일 자신의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 자세한 상황을 설명했다. 먼저 그는 "TV가 다 아니지만 거기서 얘기 했던건 연기가 아닌 전부 사실이였고 제 마음 속에서 나온 이야기들이다. 깻잎님과의 이야기도 그렇고 하나하나 거짓 없이 프로그램에 임했다"며 유깻잎과 함께 출연한 '우리 이혼했어요'에 대해 언급했다. 방송 당시 최고기는 유깻잎에게 재결합을 제안하는 등 적극적인 모습이었다. 



이어 그는 "그래서 여자친구 얘기에 대해 더더욱 실망하신 분들도 계실 거다. 욕하시고 뒷통수 후려치게 당했다는 분들도 있겠지만 그런 면은 충분히 받아들이고 잘 얘기 해드릴 수 있다"며 "여자친구가 '우이혼' 작가는 맞지만, 촬영 담당이 아니라 촬영이 다 끝난 후에 밥 먹는 자리에서 만나게 됐다. 프로그램을 하면서 만나 기만을 했다느니 딸이 불쌍하다니 여자친구가 이상하다니 그런 말 자제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철 안든 사람도 아니고 다 생각이 있고 육아도 하나하나 신경 써 솔잎이가 더 좋은 딸로 성장하게끔 만들고 싶은 아빠"라며 "당연 솔잎이가 먼저이고 육아가 먼저이기도 합니다. 여자친구와 교제하면서 바쁜 와중에도 육아가 먼저인 나라는 사람을 이해해주는 여자친구도 정말 고맙게 느끼고 있다"고 전하기도 했다. 

당초 여자친구의 정보에 대해 공개하지 않겠다고 했던 최고기는 여자친구의 얼굴은 물론 직업까지 상세히 알리며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전처와 함께 출연했던 '우리 이혼했어요'의 작가와 연애를 한다는 점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최고기는 지난 2016년 유깻잎과 결혼해 슬하에 딸 솔잎을 뒀으나, 2020년 4월 이혼했다.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2월까지 유깻잎과 함께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한 바 있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최고기 인스타그램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