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5:33
연예

레드벨벳 슬기, ‘슬기.zip’으로 첫 단독 MC 데뷔…에스파와 케미 선보여

기사입력 2021.06.02 20:02



레드벨벳 슬기가 지난 1일(화) 밤 10시 생방송으로 진행된 네이버 NOW. '슬기.zip'의 호스트로 나섰다.

네이버 NOW. '슬기.zip'은 레드벨벳 슬기가 데뷔 후 처음으로 단독 호스트로 나선 라이브 쇼로, 게스트와 팬들을 집에 초대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함께 노는 콘셉트로 진행하는 방송이다.

슬기는 “긴장하지 않기 위해서 비타민도 챙겨 먹고 왔는데 생각보다 떨린다”며 “압축 파일을 해제하는 것처럼 저의 다양하고 솔직한 모습을 있는 그대로 보여드리겠다”고 첫 방송에 임하는 소감을 전했다.

이어 슬기는 본인의 OOTD(Outfit Of The Day)에 대한 설명을 이어가며 자신의 스타일링 노하우를 공개했다. 슬기는 “첫 만남이 중요하니 어떻게 입을지
고민을 많이 했는데, 오늘의 콘셉트는 첫 출근 룩”이라며 “휴양지에 놀러 가는 듯한 느낌의 의상과 셔츠·구두를 매칭해 갖춰 입은 듯한 느낌을 더하고, 목걸이와 팔찌 등으로 포인트를 줬다”고 본인의 OOTD를 소개했다. 

또한 슬기는 “편안한 느낌의 옷에 약간 유니크한 액세서리를 착용하거나, 양말 색깔에 신경을 쓰는 등 포인트를 주는데 신경을 쓴다”며 “평범할 수 있지만 평범해 보이지 않는 꾸안꾸 룩을 선호한다”며 스타일링 철학을 밝혔다.


첫 방송에서는 슬기의 소속사 후배 그룹 에스파(aespa)가 첫 번째 게스트로 출연했다. 슬기는 후배들의 등장에 “체력이 제일 중요하니 맛있는 것들 많이
챙겨 먹어야 한다”며 남다른 후배 사랑을 드러냈다. 에스파 역시 “좋아하는 선배님과 함께 방송할 수 있어서 영광”이라고 화답했다.

이어진 토크에서는 에스파의 OOTD, 숙소 생활, 앨범 준비와 화보 촬영 비하인드, 최애 플레이리스트 등 팬들이 궁금해하는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슬기는 에스파의 ‘Next Level’ 댄스를 자연스럽게 커버하는 등 편안한
진행으로 에스파 멤버들의 이야기를 이끌어내며 ‘진행 천재’의 면모를 드러냈다. 에스파 또한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와는 달리 아기 같은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훈훈한 장면을 연출했다.

또한 슬기와 에스파는 팬들에게 선물할 팔찌를 직접 만들며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최근‘준며든’ 에스파 멤버들의 과몰입 스윗 멘트가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 밖에도 슬기는 이어지는 목요일 방송에서 절친으로 유명한 아이즈원 출신 이채연의 출연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슬기가 진행하는 '슬기.zip'은 매주 화, 목 밤 10시 네이버 NOW.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 홈화면에서 24시간 라이브 쇼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네이버 NOW.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