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02:57
연예

정용화, '반말송' UCC 제작 중 'NG 폭풍'

기사입력 2011.01.01 18:14 / 기사수정 2011.01.01 18:17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원민순 기자] 정용화가 1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반말송' UCC 제작과정 중 계속되는 NG로 진땀을 뺐다.

이날 정용화는 서현과 함께 직접 작사 작곡한 첫 부부송인 '반말송' UCC 제작을 하게 됐다.

정용화는 스스로 자신을 UCC 전문가라고 칭하며 '반말송' UCC 제작을 적극적으로 이끌어갔다.

하지만, 정용화는 가사 오류, 내레이션 패스, 기타 코드 등 온갖 실수로 NG의 늪에 빠지고 말았다. 그렇게 정용화는 서현 앞에서 NG 횟수를 차곡차곡 적립해가며 말도 없어지고 얼굴까지 어두워지는 등 자신감을 잃어갔다.

특히 아홉 번째 시도에서는 1, 2절을 무사히 넘겼으나 안타깝게도 딱 2소절을 앞둔 상황에서 가사를 실수하기도 했다.

정용화는 우여곡절 끝에 열 번째 시도에서 큰 실수 없이 UCC 제작에 성공했고 마치 월드컵에서 골든골이라도 넣은 듯 환호하며 서현과 함께 성공의 기쁨을 즐겼다.

한편, 27일 오전 유튜브에 오른 '용서부부' 정용화, 서현의 '반말송' UCC는 업로드 3일 만에 조회 수 100만을 넘기며 전 세계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정용화 ⓒ 우리 결혼했어요 방송화면 캡처]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