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SF9이 뛰어난 성장을 증명한 ‘무브(Move)’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SF9은 지난 27일 방송된 Mnet 예능프로그램 '킹덤: 레전더리 워'(이하 '킹덤') 3차 경연에서 태민의 'Move'를 재해석해 1위를 차지 했다.
이후 SF9이 공개한 'Move' 연습 영상은 감각적인 퍼포먼스에 대한 연습의 흔적이 고스란히 담겨져 있어 시선을 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본 공연을 위한 멤버들의 열정적인 모습이 눈길을 끈다. SF9은 내추럴한 모습으로 화려한 안무와 쉴새 없이 바뀌는 동선을 완벽히 소화해 방송과는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준다. 또한 영상에서 마스크를 쓰고 있음에도 카메라를 향한 매서운 눈빛을 발산하며 본 방송에서 느낄 수 있었던 카리스마를 고스란히 전해준다.
SF9은 '킹덤' 1차 경연에서 6위를 받은 후, 2차 경연에서 2위, 이번 3차 경연에서 뛰어난 무대 연출과 편곡 등으로 전문가 및 자체 평가 합산 1위를 차지하며 완벽한 성장 드라마를 만들었다. 이처럼 꾸준히 성장해 나가며 실력을 증명해나가는 SF9이 앞으로 보여줄 모습에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SF9이 출연하는 '킹덤: 레전더리 워'는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jinhyejo@xportsnews.com /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