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방탄소년단이 출연 없이 '인기가요' 1위 트로피를 차지했다.
30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방탄소년단의 'Butter', 오마이걸의 'DUN DUN DANCE', 에스파의 'Next Level'이 1위 후보에 올랐다.
'인기가요' 마지막주 1위는 방탄소년단이 차지했다. 방탄소년단의 신곡 'Butter'는 신나고 경쾌한 분위기의 서머송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이날 에스파는 'Next Level' 컴백과 동시에 1위 후보에 이름을 올려 이목을 모았다. 에스파는 독보적인 퍼포먼스와 가창력으로 4세대 대표 걸그룹 다운 면모를 자랑했다.
에버글로우는 'FIRST' 무대로 화려한 컴백 무대를 가졌다. 물오른 비주얼과 파워풀한 보컬이 보는 재미를 더했다. 공원소녀는 'Like It Hot'으로 몽환적인 분위기의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woo!ah!(우아!)는 'Purple(퍼플)' 무대 컴백, 하이틴 감성을 자랑했다.
또 오마이걸의 굿바이 무대가 이어졌다. 오마이걸은 'DUN DUN DANCE'를 통해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매력을 마음껏 드러내며 K팝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날 '인기가요'에는 강민수, 공원소녀, 로켓펀치, 박서진, 블링블링(Bling Bling), 에버글로우, aespa, NCT DREAM, ENHYPEN, E'LAST U, 오마이걸, woo!ah!(우아!), 우주소녀 더 블랙, 원어스(ONEUS), 트라이비(TRI.BE), TO1, 프로미스나인, PIXY(픽시), 핫이슈(HOT ISSUE) 등이 출연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SBS 방송화면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