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7:21
연예

오마이걸 지호, ‘민트초코는 호불호, 김지호는 호호호’

기사입력 2021.05.26 18:48




오마이걸 지호의 미모가 눈길을 끈다.

26일 오마이걸 지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int and black”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다수를 게재했다.

사진 속 지호는 모처에서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의 눈부신 미모는 네티즌들과 공식 팬클럽 미라클의 시선을 끌었다.



한편, 그가 속한 오마이걸의 신곡 ‘DUN DUN DANCE’는 지니, 벅스, 플로 등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정상을 시작으로 뮤직비디오 및 영상 스트리밍 순위에서도 강세를 보이는 중이다.

더불어 멜론 Hits24에서는 발매 이후 점차 순위가 상승하고 있는 것은 물론, 지난해 발매한 ‘살짝 설렜어(Nonstop)', ‘Dolphin(돌핀)’과 함께 랭크되어 오마이걸의 막강한 음원 파워를 한 번 더 증명했다.

현재 오마이걸은 데뷔 이후 가장 높은 음반 초동 판매량 수치를 기록, 뮤직비디오 최단기간 천만 뷰 돌파, 음악 방송 2관왕까지 달성하며 명실상부 ‘K팝 대표 걸그룹’ 다운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

‘Dear OHMYGIRL’(타이틀곡 : ‘DUN DUN DANCE’)은 ‘오마이걸’이라는 이름으로 약 6년의 시간을 함께한 일곱 멤버들의 이야기를 오마이걸만의 서정적인 감수성과 다채로운 시선으로 풀어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DUN DUN DANCE’는 밝고 경쾌하면서도 아련함과 애틋함이 묻어나는 ‘오마이걸’ 표 댄스 팝의 정수를 담아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오마이걸 지호 인스타그램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