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가수 김재환이 국내 최고 히트곡 메이커 박근태와 손을 잡고 신곡을 발매한다.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김재환의 신곡 ‘새까맣게’는 이별 후 새까맣게 타버린 듯한 추억과 이별을 그리워하고 상대를 기다리는 남자의 심경을 담은 감성 발라드 곡으로 김재환만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표현했다.
이번 곡은 윤미래 '시간이 흐른 뒤', 조피디 '친구여', SG워너비 'Timeless', 백지영 '사랑 안 해' 등을 작곡하며 우리나라 최고의 히트곡 메이커로 활동하고 있는 박근태 작곡가와 버즈 ‘겁쟁이’, 하동균 ‘그녀를 사랑해줘요’, 이효리 ‘톡톡톡’ 등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한 국내 최고 톱 작사가 최갑원이 힘을 합쳐 만든 곡으로 완성도 높은 사운드가 김재환의 명품 보이스를 돋보이게 만든다.
특히 이번 앨범은 국내 최고 히트곡 메이커로 불리는 박근태와의 협업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앞서 박근태는 자신의 이름을 딴 프로젝트를 론칭해 HYNN(박혜원), 샘김, 페노메코, 그_냥, 가호 등 다양한 뮤지션들과 함께 호흡을 맞추며 대중들의 귀를 즐겁게 했던 만큼 김재환과의 이번 컬래버레이션 신곡이 대중들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최근 세 번째 미니앨범 'Change(체인지)'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찾지 않을게'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B.O.D 엔터테인먼트, 스윙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