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7:27
연예

온앤오프 이션xSF9 재윤, '패트와 매트'로 케미 예고 (아돌라스쿨)

기사입력 2021.05.24 17:47 / 기사수정 2021.05.24 17:47

강현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아돌라스쿨' 온앤오프 이션과 SF9 재윤이 출강한다.

24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U+아이돌Live 앱의 오리지널 콘텐츠 '아돌라스쿨'에 출연해, 단기 속성 '인강'을 펼친다.

앞서 이션과 재윤은 '패트와 매트'에 버금가는 케미로, 아이돌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아돌라스쿨'에서 최초로 세계관을 대통합한 컬래버레이션 수업을 선보인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이날 이션은 '2021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우당탕탕 패트와 패트'의 패트 역으로 남우주연상 수상한 것은 물론, 이창윤 전용 단어 '창돌하다'를 표준 국어사전에 정식 등재시킨 것으로 유명한 '내삶의모든외침이곧예술학과' 이션 쌤이 되어 1교시 수업에 나선다.

르 꼬르동 블루 수료 후 르 꼬르동 블루 공식 한국 캠퍼스 '망원 아카데미'를 운영 중이라는 '패트' 이션 쌤은 '이션이는 하고 싶은 거 다 해'를 주제로 한 '우당탕탕 메이킹 대특강' 수업에서 '매트' 재윤 조교에 대한 탐색전 게임을 펼친다.  이어 '리리벤지 디저트 만들기' 수업을 진행하며 재윤 조교와 '붕어빵', '과자 집' 만들기 등에 도전한다.

2교시 수업은 '어디까지갈지는나도몰라학과'의 재윤 쌤이 맡는다. '재윤이는 다 할 수 있어요'라는 타이틀로 인강을 진행해 DIY 벤치 조립하기, 나무로 우정 반지 만들기 등을 알려줄 예정이다.


이날 두 사람에 앞서 5시부터는 우주소녀 엑시, 설아, 보나, 은서의 인강 수업이 준비돼 있다.

'아돌라스쿨'은 24일 오후 8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U+아이돌Live

강현진 기자 jink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