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0:52
연예

‘뷰티부터 의료 가전까지…’‘미스트롯2’ 홍지윤, 광고계 접수 완료

기사입력 2021.05.23 07:40



홍지윤이 광고계 뜨거운 러브콜을 받으며 ‘대세’로 거듭나고 있다.

홍지윤은 최근 뷰티 브랜드를 비롯해 음료, 의료가전 등 다양한 분야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트롯 바비’라는 애칭답게 완벽한 외모는 물론이고, 특유의 상큼하고 친근한 이미지를 인정받은 홍지윤은 현재 다양한 분야의 광고 러브콜을 받으며 ‘대세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발랄하고 활력 넘치는 분위기, 단단하고 파워풀한 보컬을 가진 홍지윤의 ‘반전 매력’이 광고주와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은 덕이다.

특히 홍지윤이 긍정적인 이미지는 물론이고 팬들을 매료시키는 실력과 매력 모두를 겸비하고 있어, 다양한 브랜드과 최상의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는 후문이다.

정식 데뷔 전부터 ‘광고 퀸’ 자리를 예약한 홍지윤은 앞으로 음악, 연기 등 다방면에서 ‘열일’하기위해 준비 중이다. 향후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모습뿐 아니라 카리스마 넘치고 세련된 포스까지 발산하며 ‘2021년 대세’로 자리매김할 홍지윤의 행보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홍지윤은 현재 TV조선 ‘내 딸 하자’, ‘화요 청백전’ 등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존재감을 드러내며 전 연령대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홍지윤 인스타그램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