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0:04
연예

엘라스트 유, 오늘(19일) 첫 싱글 '리멤버' 발매…4인 4색 청량 카리스마

기사입력 2021.05.19 10:40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엘라스트(E'LAST)의 첫 유닛 엘라스트 유(E'LAST U)가 4인 4색 매력을 가득 안고 출격한다.

엘라스트 유(최인, 승엽, 로민, 원준)은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앨범 'Remember(리멤버)를 발매한다.

'Remember'는 지난해 6월 첫 미니앨범 'Day Dream(데이드림)'의 타이틀곡 '기사의 맹세'로 데뷔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엘라스트의 유닛 프로젝트 엘라스트 유의 시작을 알리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봄의 시작'은 새로움이 시작되는 계절, 지난 사랑의 상처에 대한 아픔을 그린 곡이다. 퓨처 베이스 기반의 편곡과 대중적인 멜로디가 익숙하면서도, 3/4박자 기반으로 독특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앞서 공개된 '봄의 시작'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네 멤버는 청량한 분위기와 함께 파워풀한 칼군무를 선보이며 '청량 카리스마'를 예고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이처럼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최인, 승엽, 로민, 원준 네 멤버가 어우러져 완전체 활동과는 또 다른 새로운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엘라스트 유는 신보 발매 직후인 오후 6시 MBC M '쇼! 챔피언'을 통해 '봄의 시작'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엘라스트 유는 '쇼! 챔피언'을 시작으로 각종 음악 방송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처럼 엘라스트의 첫 유닛으로서 가요계 출격을 앞둔 엘라스트 유가 'Remember'를 통해 어떤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지 팬들의 관심이 높아진다.

dew89428@xportsnews.com / 사진=이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