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17:38
연예

고은아, 운명男 만난다…"올해 꼭 연애하고파" (연애도사)

기사입력 2021.05.18 15:04 / 기사수정 2021.05.18 15:04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인턴기자] 고은아가 연애에 대한 간절한 마음을 드러냈다.

18일 SBS플러스, 채널S에서 첫 방송되는 ‘연애도사’에는 고은아가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고은아의 과거 연애사부터 그녀가 왜 그런 연애를 할 수밖에 없었는지에 대한 각 분야 연애 도사들의 성향 분석까지 모든 것이 공개된다.



고은아는 소개팅에 앞서 연애 도사들과 상담을 한다. 연애 도사를 만난 고은아는 “나는 내가 결혼을 일찍 할 줄 알았다. 그런데 이렇게 연애를 못 하고 있어서...올해는 꼭 연애를 하고 싶다. 나 진짜 절실하다”라며 간절한 마음을 드러낸다.

고은아를 만난 연애 도사는 “양기가 강하면서 활동적이고 자기 표현력 강하고 참고 견디고 희생하고 잘 속는 편이다. 마음과 자신 사이에서 충돌이 일어나기에 마음의 번뇌가 많다”라고 말한다.

이어 “전형적인 속기 쉬운 얼굴이다”라고 말해 고은아는 물론 3MC 홍진경, 홍현희, 신동을 깜짝 놀라게 한다.


이렇게 연애 도사들을 만나 자신의 연애 스타일을 한 번 더 돌아본 고은아는 도사 추천 만남 선택의 기로에서 YES를 선택, 3MC가 지켜보는 가운데 운명의 도사팅을 진행한다.

운명남은 ‘연애도사’의 다양한 전문가 군단과 제작진이 고심 끝에 찾아낸 인물로 준수한 외모에 부드러운 미소를 자랑하며 설렘을 안긴다.

'연애도사'는 18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SBS플러스 '연애도사'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