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이 '휠라' 비하인드 영상에서 독보적인 화보 장인의 면모와 황홀한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했다.
최근 휠라 코리아 공식 트위터 계정에서는 한 발짝 더 가까이, FILAX방탄소년단의 촬영현장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이 중 정국은 바이크 앞에서 발로 스텝을 밟으며 스웨그 넘치는 댄스를 선보였다.
이어서 그는 카메라 앵글에 따라 자유자재로 변화 시키는 세련된 표정과 시선 처리, 포즈로 명실상부한 프로 모델력을 발휘했다.
한편, 그룹 방탄소년단은 미국을 대표하는 음악잡지 롤링스톤(Rolling Stone)의 6월호 표지를 장식했다.
롤링스톤은 13일(이하 현지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6월 표지 모델로 나선 방탄소년단의 사진과 메이킹 필름, 인터뷰를 공개했다. 롤링스톤 창간 이래 54년의 역사에서 아시아 그룹으로 표지 모델에 낙점되기는 방탄소년단이 최초다.
방탄소년단은 롤링스톤과의 인터뷰에서 지난해 공개된 'Dynamite'로 얻은 기념비적인 성과, 미국 음악 시장에서의 성공에 대한 소회를 비롯해 발표를 앞둔 새 디지털 싱글 'Butter' 소개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휠라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