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가수 이진혁이 MINI ALBUM 'SCENE26' 활동을 통해 만능 엔터테이너로 자리매김했다.
이진혁이 타이틀곡 ‘5K’부터 후속곡 ‘활 (Coup d'État)’까지 대중들에게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하며 MINI ALBUM [SCENE26] 활동을 마무리한 가운데 오는 6월 5일 'LEE JIN HYUK ONTACT LIVE [SHOW26]'를 개최하고 팬들을 만난다.
지난 4월 5일 발매된 MINI ALBUM 'SCENE26'은 내면과 외면 모두 성숙해진 스물여섯 이진혁의 모습을 담은 앨범으로, 앞서 발매된 솔로 앨범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자신만의 음악적 색을 구축했던 이진혁은 이번 앨범 역시 수록곡 대부분에 참여, 한층 성장한 음악으로 대중의 귀를 사로잡으며 다시 한번 실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이진혁은 타이틀곡 ‘5K’로 유쾌하고 밝은 에너지를 발산하는가 하면 강렬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후속곡 ‘활 (Coup d'État)’로 반전 매력을 선사, 이번 앨범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남다른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했다.
특히 타이틀곡 ‘5K’에 이어 후속곡 ‘활 (Coup d'État)’까지 4주간의 앨범 활동을 마친 이진혁은 지난 3일부터 9일까지 SBS 파워FM ‘영스트리트’의 스페셜 DJ로 활약, 첫 DJ임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진행 실력으로 청취자들의 귀를 사로잡으며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줬다.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듯 이진혁은 10일(오늘) 정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LEE JIN HYUK ONTACT LIVE [SHOW26]' 포스터를 공개, 붉은 커튼 앞 블랙 수트를 차려 입고 앉아 있는 이진혁의 모습이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선사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오는 6월 5일 진행되는 'LEE JIN HYUK ONTACT LIVE [SHOW26]'는 이진혁의 데뷔 앨범 'S.O.L'부터 MINI ALBUM 'SCENE26'까지 다채로운 공연이 예고된 바. 본업인 가수는 물론, 연기와 예능, 뮤지컬까지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이진혁이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티오피미디어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