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5 19:55
연예

'킹덤' 봄 체육대회…비투비 민혁→더보이즈 영훈, 비주얼 킹은 누구?

기사입력 2021.05.06 13:24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Mnet ‘킹덤 : 레전더리 워’에서 봄 맞이 체육대회를 개최한다.

6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될 Mnet ‘킹덤 : 레전더리 워’(이하 ‘킹덤’)에서 ‘킹’을 향한 치열한 왕좌의 싸움을 벌이고 있는 비투비, 아이콘, SF9, 더보이즈, 스트레이 키즈, 에이티즈 여섯 그룹이 함께 웃고 즐기는 대화합 잔치로 숨고르기에 나서는 것.

팽팽한 긴장감으로 가득 찬 무대에서 내려온 여섯 팀은 각자의 그룹 로고가 그려진 깃발을 든 채 폭신한 잔디 위로 입장한다. 이곳에서도 MC로 변신한 최강창민을 비롯해 멤버들은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선배들을 떠올리게 하는 청량함을 뿜어낸다.

이처럼 무대와는 또 다른 내추럴한 매력에 벌써부터 심장이 두근거리는 가운데 이날 체육대회는 뜀틀, 꼬리잡기, 계주 등 다채로운 종목들로 구성돼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감탄을 자아내는 진정한 체육돌들의 등장부터 폭소를 유발하는 뜻밖의 몸개그들까지 ‘킹덤’ 패밀리의 흥미진진한 한 판 승부가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선공개 영상에서도 보이듯 출연진들이 직접 꼽은 비주얼 킹 투표가 벌어져 어느 때보다 궁금증을 자극한다. 출근길 도중 영문도 모른 채 개인별로 셀카를 찍게 된 멤버들은 어리둥절함 속에서도 프로 아이돌美(미)를 뽐내며 미모를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그렇게 완성된 셀카들을 보고 비주얼 킹을 뽑는 1인 1표 투표가 진행되는 가운데 스트레이 키즈의 창빈은 바로 본인에게 투표를 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서 에이티즈의 성화가 뽑은 스트레이 키즈의 필릭스를 비롯해 아이콘의 진환, SF9의 휘영, 비투비의 이민혁, 더보이즈의 영훈, 현재, 주연 등 유력한 후보들이 공개돼 한층 호기심을 불태우고 있다.

뿐만 아니라 뜀틀 킹을 뽑는 도중 본명이 지창민인 더보이즈의 큐가 등장하자 비투비의 이민혁과 프니엘이 MC 최강창민의 앞에서 “창민아!”를 목놓아 외치며 응원에 나섰다고 해 더욱 폭소만발의 현장이 기대되고 있다.

이처럼 한계 없는 ‘노 리밋(NO LIMIT)’ 퍼포먼스를 보여줄 3차 경연을 앞두고 봄 맞이 체육대회로 유쾌한 재미를 선물할 Mnet ‘킹덤 : 레전더리 워’는 5월 6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Mnet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