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05:55
연예

최수종♥하희라, 미모의 딸 공개 "연예계 활동? 반대" (방방쿡)

기사입력 2021.05.02 05:50 / 기사수정 2021.05.02 01:58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최수종, 하희라 부부가 자녀들의 연예계 활동을 반대한다고 밝혔다.

1일 방송된 MBN '전국방방쿡쿡'에는 배우 최수종, 하희라 부부가 출연했다. 

이날 차태현은 최수종, 하희라 부부의 딸 사진을 보여줬다. 온라인상에서 크게 화제가 됐기 때문. 멤버들은 "따님은 선배님을 너무 닮았다"며 하희라 닮은꼴 딸의 미모에 감탄했다. 

이에 하희라는 "저는 닮았다고 생각 안 했다. 눈은 아빠다. 눈동자까지 아빠를 닮았고 피부랑 하관만 저랑 좀 비슷하다"고 말했다. 

더불어 하희라는 "22살 대학생이다. 하고 싶은 게 되게 많은 것 같다"며 연예계쪽에 꿈이 있냐는 질문에는 "그렇지 않다"고 답했다. 



아들에 대한 이야기도 이어졌다. 최수종이 "큰 아이는 연출 전공을 하고 있다"고 말한 것. 이어 하희라는 "아들은 어느날 갑자기 연출한다고 해서 놀랐다. 얘도 우리랑 같은 직업은 아니지만 부모의 영향을 받는구나"라고 말했다. 

자녀들의 연예계 활동에 대해 생각은 어떨까. 고민에 빠진 하희라는 "어렵다"고 운을 뗀 뒤 "전 솔직히 처음에는 말리고 싶다. 아직까지는. 부모가 이쪽 일을 하다 보니까 이쪽 세계를 간접적으로 보면서 자라지 않았나. 다른 세계가 있다는 걸 충분히 안 다음에 결정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최수종 역시 "전 반대한다. 여기까지 오기까지 힘든 고난의 시간이 있고 어려움을 다 이겨내야 하지 않나. 그런 걸 이겨낼 수 있을까 안쓰러움이 있다. 좀 자유롭고 편안하게 하고 싶은 걸 했으면 좋겠다"는 말로 반대 의사를 전했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MBN 방송화면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