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감성 장인’ 펀치(Punch)가 5월 초 무르익은 감성으로 돌아온다.
30일 소속사 냠냠엔터테인먼트는 “펀치가 오는 5월 5일 새 싱글 ‘헤어지는거죠’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이날 0시 공식 SNS를 통해 펀치의 신보 소식을 공식적으로 알리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화려한 플라워 패턴의 의상과 볼드한 액세서리를 깔끔하게 소화한 금발의 펀치가 담겼다. 펀치는 밴드와 호흡을 맞추며 담담하게 신곡 ‘헤어지는거죠’를 가창, 슬픔을 애써 참는 듯한 감정 연기를 선보였다. 그녀의 유니크한 음색이 애절한 노랫말과 어우러져 더욱 절절한 감성을 선사한다.
펀치의 신곡 ‘헤어지는거죠’는 헤어짐의 슬픔을 펀치 특유의 그루브와 보이스로 담아낸 R&B 곡으로 히트 작곡가 로코베리의 합류로 화제를 모았다. 특히 ‘나를 잊지 마요 / 나를 기억해줘요’라는 노랫말로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미련 또한 독보적인 감성으로 풀어내며 리스너들에게 먹먹한 이별 감성을 전한다.
지난 2014년 데뷔한 펀치는 그동안 ‘태양의 후예’ OST ‘Everytime’, ‘도깨비’ OST ‘Stay with me’, ‘호텔 델루나’ OST ‘Done For Me’, ‘동백꽃 필 무렵’ OST ‘영화 속에 나오는 주인공처럼’,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OST ‘밤하늘의 저 별처럼 (헤이즈X펀치 스페셜 트랙)’ 등 다수의 OST에 참여하며 ‘OST 퀸’으로 주목받는가 하면, ‘밤이 되니까’ ‘헤어지는 중’ ‘가끔 이러다’ 등으로 음원 차트 최상위권을 휩쓸며 ‘음원 강자’로 입지를 다졌다.
한편, 무르익은 감성으로 찾아온 펀치의 ‘헤어지는거죠’는 오는 5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dew89428@xportsnews.com / 사진=냠냠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