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도라에몽 탄생 50주년 기념 영화 '도라에몽: 스탠바이미 2'(감독 야기 류이치)가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도라에몽: 스탠바이미 2'는 할머니의 소원을 위해 과거와 현재, 미래를 넘나드는 도라에몽과 진구의 시공초월 타임슬립 어드벤처를 그린 영화.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할머니의 "네가 참한 아가씨하고 결혼하는 모습도 보고 싶어졌구나"라는 대사로 시작해 눈길을 끌고, '누구나 아는 두 사람이 드디어 결혼한다'라는 카피가 두근거리는 결혼식을 예고하며 호기심을 높인다.
할머니가 보고 싶다는 진구의 부탁으로 도라에몽과 진구가 함께 타임머신을 타고 과거의 할머니를 만나며 감동을 전한다.
하지만 "내가 이슬이를 행복하게 해줄 수 없을지도 모르잖아"라며 고민하는 어른 진구의 모습과 '진구가 도망갔다'라는 카피, 새롭게 등장하는 비밀도구인 '체인지 로프'를 붙든 채 쓰러진 진구의 모습이 이어 등장, 진구에게 어떤 사건이 생겼음을 예고하며 궁금증을 자극한다.
"난 이슬이하고 같이 보낼 미래를 반드시 되찾을 거니까!"라는 어른 진구의 외침과 함께 흘러나오는 주제곡 스다 마사키의 '무지개'는 평범한 일상에 있는 행복을 표현한 따뜻한 곡으로 진한 여운을 선사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시리즈 사상 최고 흥행작 3D 도라에몽의 6년 만에 돌아온 후속작으로 주목받는 '도라에몽: 스탠바이미 2'는 도라에몽 탄생 50주년을 기념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3D CG와 화려해진 액션 스케일을 예고하고 있다.
'도라에몽: 스탠바이미 2'는 5월 개봉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스마일이엔티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