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2:05
연예

태민→소향, '나빌레라' OST 합본 음원 발매…감동X위로 이어진다

기사입력 2021.04.26 14:00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배우 박인환, 송강의 사제 듀오 케미를 더욱 감동적으로 장식한 ‘나빌레라’ OST 합본 음원이 공개된다.

tvN 월화드라마 ‘나빌레라’ 측은 오는 27일 오후 6시 OST 합본 음원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지난 3월 첫 방송된 ‘나빌레라’는 심덕출(박인환 분)과 이채록(송강)의 사제 듀오 케미를 그리며 시청자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심어주고 있다. 이 가운데 공감대를 높이는 아름다운 OST들 역시 보는 이들에게 큰 응원과 위로를 전달했다. 

샤이니 태민의 감미로운 보컬과 따뜻한 감성이 담긴 ‘My Day’를 비롯해 경쾌한 분위기를 한층 살린 비오브유 김국헌의 ‘Butterfly’, 소향의 짙은 음색과 완벽한 가창력이 인상적인 ‘아름다운 말’, 꿈과 그 여정을 향한 위로를 전하는 하현상의 ‘Heal You’까지 총 4곡의 가창곡들은 ‘나빌레라’의 감동을 극대화시켰다. 

이와 같이 총 4곡의 가창곡과 극의 전개를 더욱 감동적으로 꾸며준 스코어 곡들로 구성된 합본 음원은 드라마 마니아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나빌레라’가 마지막까지 단 2회 앞두고 있는 가운데, 심덕출과 이채록의 특별한 우정이 담긴 합본 음원은 팬들의 마음을 따스하게 물들이는 동시에 종영에 대한 아쉬움까지 달랠 전망이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나빌레라’는 나이 일흔에 발레를 시작한 덕출과 스물셋 꿈 앞에서 방황하는 발레리노 채록의 성장 드라마로 27일 화요일을 끝으로 막을 내린다. ‘나빌레라’ OST 합본 음원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된다.

dew89428@xportsnews.com / 사진=Stone Music Entertainment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