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9:05
연예

'故이현배 형' 이하늘, 김창열 추모글에 쏟아낸 분노 [엑's 이슈]

기사입력 2021.04.18 13:50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DJ DOC 이하늘의 친동생이자 45RPM 멤버인 故이현배가 안타깝게 세상을 떠나 추모 행렬이 이어지는 가운데, 김창열의 추모글에 대한 이하늘의 반응을 두고 누리꾼들의 갑론을박이 이어지고 있다. 

이현배의 비보는 지난 17일 전해졌다. 이와 관련 고인의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친형인 이하늘이 제주도에 도착했다. 직접 확인했으며 사인 규명을 위해 월요일(19일)에 부검할 예정"이라 밝혔다. 

고인의 소식이 전해지면서 연예계 애도 물결이 이어졌다. 그 중에서 이하늘과 함께 DJ DOC로 활동하는 김창열은 "친구야 하늘에서 더 행복하길 바라"는 글을 남겼다. 

김창열은 추모글과 함께 고인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이 글에 이하늘은 "이 사진에도 지가 중심이네. 너가 죽인거야. X새끼야"라며 욕설이 담긴 댓글을 달며 분노했다. 

이후 해당 게시글은 더 이상 댓글이 달리지 않도록 설정됐지만 이하늘의 욕설이 담긴 댓글은 캡처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확산되고 있다. 누리꾼들은 김창열과 이현배, 이하늘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드러내는가 하면 갑작스러운 비보에 힘든 상황을 견뎌내고 있는 이들의 감정을 두고 왈가왈부하는 것은 도가 지나치다는 지적도 이어지고 있다. 

한편 이현배는 45RPM으로 데뷔해 '리기동' '살짝쿵' 등으로 음악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지난 2019년 방송된 JTBC '슈가맨3'에 출연해 활동 의지를 드러내 팬들의 응원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김창열 인스타그램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