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그룹 에이스(A.C.E)가 새 싱글 'Down(다운)' 티저 공개를 완료했다.
에이스는 지난 14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멤버 준의 개인 티저 이미지 및 영상을 공개했다.
증명사진 속 준은 수수한 매력이 빛을 발했다. 캐주얼한 의상에서도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였고, 옅은 미소가 담긴 자연스러운 표정을 지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또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해맑은 소년미를 드러내다가도, 그윽한 눈빛으로 시크한 매력을 선보이는 등 '매력 부자'의 면모를 아낌없이 보여줬다.
15일에는 에이스의 단체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카메라 앞에 모인 준, 동훈, 병관, 찬은 친밀함을 드러내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완성했고, 한층 밝아진 모습으로 팬들에게 힐링을 선사하며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Down'은 카일(Kyle)과 마이클 트레와다(Michael Trewartha) 형제로 구성된 미국 LA 출신의 DJ이자 프로듀서 그레이(Grey)와 에이스가 호흡을 맞춘 팝 장르의 곡이다. 그레이의 첫 케이팝 컬래버레이션인 만큼 전 세계 음악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라 기대가 모이고 있다.
세련된 비트와 깊은 사운드에 감성적인 곡을 추구하는 그레이가 피처링과 프로듀싱으로 참여해 완성도를 높인 컬래버레이션 음원 'Down'은 오는 16일 오후 1시 전 세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비트인터렉티브&스윙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