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23:48
연예

이적, '윤고은의 북카페' 생방송 출연

기사입력 2021.04.15 07:35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이적 '윤고은의 EBS 북카페'를 찾는다.

이적은 오는 17일 EBS FM '윤고은의 EBS 북카페' 생방송에 출연한다. 

이적은 지난해 4월, 코로나19로 모두가 난생 처음 일상의 단절을 경험하며 혼란에 빠져있을 때 SNS를 통해 '당연한 것들'을 공개했다. 코로나19로 마음이 복잡한 날들, 희망을 꿈꾸며 지은 노래 '당연한 것들'은 6월 정식 발매를 거쳐 여러 무대에서 불리며 코로나 시대를 대표하는 희망곡, 힐링송이 되었다.

그 후로 1년, 당연한 것들을 금세 되찾을 수 있을 거라는 막연한 기대는 여전히 벗어나지 못한 무력한 현실 앞에서 점차 빛을 잃어가고 있다. 다시 한 번 희망의 노래가 필요한 순간. 이적의 노랫말에 모두가 되찾기를 꿈꾸는 일상의 장면을 입힌 그림책 '당연한 것들'이 출간되어 다시 한 번 우리를 다독인다.

'당연한 것들'을 통해 이적이 지금 우리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는 무엇인지, 처음으로부터 1년이 지난 지금의 마음은 어떠한지, 뮤지션이자 지구인의 한 사람으로서 바라고 꿈꾸는 코로나 이후는 어떤 모습인지, 이에 더해 연예계의 소문난 독서광으로 지금의 그를 있게 한 책은 무엇인지, '윤고은의 EBS 북카페'에 출연해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한편 '윤고은의 EBS 북카페'는 매일 낮 12시부터 2시까지 EBS 라디오를 통해서 방송된다.

jinhyejo@xportsnews.com / 사진=EBS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