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와일드 와일드 퀴즈'에 '야생 1급 요리사' 밥굽남과 '한식 조리사' 이채영이 제철 꽃게로 요리 실력을 발휘한다.
13일 방송되는 '와일드 와일드 퀴즈'(이하 '와와퀴')에서는 세 번째 게스트 배우 이채영과 함께 충청북도 단양에서 싱싱한 활꽃게를 건 퀴즈 대결을 펼치는 멤버들(이수근, 박세리, 양세찬, 이진호, 이혜성, 밥굽남)의 모습이 공개된다.
'와와퀴'는 11회의 저녁 메인 식재료는 제철을 맞아 속이 꽉 찬 활꽃게를 준비했다. 식재료를 확인한 이채영은 꽃게가 자신의 '최애' 식재료임을 어필하며 승리의 의지를 다졌다. 이에 이진호도 남다른 꽃게 사랑을 드러내며 팽팽한 승부를 예고한다.
단양과 팔경으로 팀을 나눈 멤버들은 음악 퀴즈를 펼치고, 환호와 탄식이 난무하는 가운데, 꽃게 요리 3종 세트를 맛보게 될 행운의 팀은 과연 어느 쪽일지 궁금증을 모은다.
야생 요리사 밥굽남과 한식 조리사 자격증을 취득한 이채영이 꽃게 요리 실력을 예고한 가운데, 승리 팀은 뽀얀 속살과 튼실한 알이 두둑하게 차있는 꽃게찜과 시원하면서도 칼칼한 맛이 일품인 꽃게탕, 마요네즈를 첨가해 고소한 맛을 끌어올린 마요 꽃게 숯불구이를 즐긴다.
'와와퀴'는 skyTV(스카이티브이)의 버라이어티 채널 NQQ에서 화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NQQ '와일드 와일드 퀴즈'
강현진 기자 jink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