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현빈이 글로벌 가전 로봇 브랜드 에코백스(ECOVACS)의 광고 모델로 발탁되어 한국 등 아시아 5개국에서 에코백스의 얼굴로 활동에 나선다.
배우 현빈은 영화와 드라마, 광고를 넘나들며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현빈은 이 같은 국내외 높은 인기에 힘입어 글로벌 가전 로봇 브랜드 에코백스의 모델로 선정되면서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현빈 로봇청소기’라는 타이틀과 함께 광고 영상 및 스틸컷 공개, 다양한 이벤트 등 다채로운 모습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다가설 예정이다. 이날 함께 공개된 광고 이미지에서도 현빈은 깔끔하고 품위있는 모습으로 에코백스의 이미지를 한층 더 부각시켜 주었다.
에코백스 관계자는 현빈의 깔끔하고 따뜻한 이미지와 다양한 연기를 보여주고자 노력하는 모습이 에코백스의 비전과 부합한다고 판단하여 이번 광고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현빈은 앞으로 ‘현빈 로봇청소기’ ‘에코백스 디봇 T9’, ‘에코백스 디봇 N8 PRO’ 등과 함께 다양한 활동으로 에코백스를 알리는데 주력할 예정이다.
한편, 에코백스는 ‘현빈 로봇청소기’로 강력한 성능뿐 아니라 자동 먼지 비움과 아로마 캡슐 디퓨저 기능을 가진 프리미엄 모델 ‘에코백스 디봇 T9’과 강력한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를 사로잡는 ‘에코백스 디봇 N8 PRO’ 신제품 2종도 함께 출시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에코백스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