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00:24
연예

'모범택시' 이제훈 "터프하지만 따뜻한 김도기, 캐릭터의 가장 큰 매력"

기사입력 2021.04.06 14:18 / 기사수정 2021.04.06 14:18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이제훈이 '모범택시' 속 자신의 캐릭터를 소개했다.

6일 오후 유튜브 생중계를 통해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이제훈, 이솜, 김의성, 표예진, 차지연과 박준우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이제훈은 "억울한 피해자들을 대신해서 나쁜 사람들을 혼내주는 역할이다. 그들이 염원하는 마음을 택시를 통해 위로하고 전해준다"고 소개했다.

이어 "김도기는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해주는 캐릭터인데, 터프하고 강력하고 무시무시한 힘을 가지고 있다. 그런 부분이 김도기의 가장 큰 매력이라고 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또 "한편으로는 나쁜 사람들을 때려잡는 과정에 있어서 김도기 기사가 다른 또 캐릭터로 위장을 한다. 그런 재미있는 모습들을 시청자 분들께서 포인트로 보시면 좋지 않을까 생각한다. 담대하고 무게감있지만, 그 속에는 따뜻하고 사람들을 위해 희생할 줄 아는 그런 자세를 가진 친구다. 많이 아껴주시고 사랑해달라"고 전했다.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모범택시'는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이제훈 분)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 9일 오후 10시 첫 방송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SBS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