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가수 이진혁이 신개념 팬 쇼케이스를 성료했다.
이진혁은 지난 5일 MINI ALBUM ‘[SCENE26]’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 ‘LEE JIN HYUK SHOWCASE : [SCENE26]’를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을 만났다.
이날 이진혁은 ‘[SCENE26]’ 수록곡 ‘기지개 (Be half-awake)’, ‘활 (Coup d'État)’과 타이틀곡 ‘5K’를 뮤지컬 형식의 연출로 연이어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를 통해 현재 극장형 라이브 시트콤 ‘온에어 – 비밀계약’의 주인공 애런 역을 맡아 활약을 펼치고 있는 이진혁의 남다른 무대 센스를 확인할 수 있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뿐만 아니라 이진혁은 직접 이번 앨범 언박싱을 하며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주며 보다 더 알찬 쇼케이스를 만들었다. 특히 이날 쇼케이스는 네이버 브이 라이브와 쇼핑 라이브를 통해 전 세계에 동시 생중계된 것은 물론, 최초로 라이브 커머스와 연계돼 화제를 모았다.
특히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판매된 이진혁의 [SCENE26]가 방송 종료 전 준비 수량이 모두 품절되며 엄청난 관심을 입증, 색다른 팬 쇼케이스를 성공적으로 마친 이진혁의 추후 활동에도 높은 기대와 관심이 쏠렸다.
‘[SCENE26]’는 내면과 외면 모두 한층 성숙해진 스물여섯 이진혁의 모습을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5K’는 사랑에 빠진 순간을 흑백 화면 같던 일상 속에서 ‘5K’ 화면을 본 것에 비유한 곡. 팝 펑크 장르로 강력한 중독성을 자랑한다.
‘[SCENE26]’로 또 한 번의 글로벌 팬심 저격에 나선 이진혁은 오는 8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티오피미디어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