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5:13
연예

양지은→홍지윤 '미스트롯2' TOP7, 무대 밖 사생활 (내 딸 하자)

기사입력 2021.04.02 14:34 / 기사수정 2021.04.02 14:34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인턴기자] ‘미스트롯2’ TOP7과 미스레인보우의 무대 밖 사생활이 공개된다.

TV조선 신규 프로그램 ‘내 딸 하자’는 ‘미스트롯2’ TOP7 양지은-홍지윤-김다현-김태연-김의영-별사랑-은가은과 미스레인보우 강혜연-윤태화-마리아 등이 전 세계에서 사연을 보낸 찐 팬들을 찾아가 노래 서비스를 해드리는 '지상 최대 노래 효도 쇼'이다.

이와 관련 ‘미스트롯2’ TOP7과 미스레인보우 등 국민 딸들이 ‘내 딸 하자’를 통해 무대 밖 100% 진짜 모습을 공개, 흥미를 더한다.

특히 ‘미스트롯2’ 이후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에 처음 도전하는 국민 딸들이 선보이는 대 반전 모습에 눈길이 쏠리고 있는 것. ‘미스트롯2’ 진(眞) 양지은은 뜻밖의 아이돌 댄스 마스터로 남몰래 갈고 닦은 ‘찐’ 춤 실력을 선보이며 남다른 끼를 발산했고, ‘미스트롯2’ 선(善) 홍지윤은 자신의 생일을 맞아 우여곡절 끝에 직접 차린 생일상을 부모님께 대접하는 효를 실천했다.

또한 ‘호랑이 훈장님’으로 유명한 아버지 김봉곤과 알까기 대결에 나선 ‘미스트롯2’ 미(美) 김다현은 의외의 알까기 실력을 뽐내며 호랑이 훈장님마저 울리는 ‘타짜’의 위용을 드러냈고 ‘아기 호랑이’ 김태연은 애교로 무장한 채 “잘 생기면 오빠예요”라고 MC 장민호를 향한 팬심을 드러내 요절복통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국민 딸들은 최애 음식을 앞에 둔 퀴즈 대결이 시작되자 폭발적인 승부욕을 발산하며 열정적으로 정답을 맞히는데 힘썼다. 예상과는 다른 반전 식성을 드러내며 최애 음식에 강한 애착을 표하는 등 다양한 매력을 예고하는 국민 딸들의 모습이 기대감을 돋우고 있다.


제작진은 “‘내 딸 하자’는 TOP7, 미스레인보우, 3MC가 다부진 각오로 임하고 있는 첫 예능인만큼, 설레는 마음으로 시청자들을 만날 시간만을 기다리고 있다”며 “사연을 통해 만나는 트롯 어버이들 뿐 아니라 시청자들도 모두 함께 할 수 있는 국민 예능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내 딸 하자’는 2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TV조선 ‘내 딸 하자’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